저희 선일금고의 모든 제품은 엄격한 품질관리와 철저한 검사과정을 거친 제품입니다.
만일 고객께서 사용하시는 중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
구입하신 구입처나 본사로 연락 바랍니다.
무상 A/S 기간은 1년
입니다.
아래 사항은 A/S 기간이라도 유상으로 수리를 받는 경우입니다.
1) 사용자의 과오로
인한 고장 (비밀번호 분실, 키 분실 등)
2) 천재지변에 의한 고장
3) 화재 및 수해로 인한 고장
4) 구입설치 후 사용자의 이동으로 발생하는 손상
5) 주의사항에 어긋나는 조작으로 발생하는 고장
6) 임의으로 개조 및 분해 시 발생하는 고장